티스토리 뷰

인유어메모리 향수(존슨즈 베이비 울트라 크림 향)

 

TODAY IS IN YOUR MEMORY 향수
TODAY IS IN YOUR MEMORY 향수

 

 

 

 

 

투데이이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

불투명한 일상에 선명한 기억을 남기는 뷰티 프래그런스 브랜드.

todayis.co.kr

 

저는 향수를 좋아합니다. 왜 향수를 좋아하게 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 시간, 그 장소, 그 향기가 함께 기억에 남아 과거를 추억하고픈 마음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어릴 때 집 앞에 있던 큰 아카시아 나무에서 나는 아카시아향은 5월을 알려주었습니다. 아카시아향은 5월과 맞게 싱그럽고 푸르르고 상큼한 향이 났습니다. 어릴 때는 아카시아꽃을 따서 꿀을 먹기도 했었습니다. 그리고 프리지어 꽃향기는 졸업식을 생각나게 합니다. 여려 향 중에 꽃향기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향수를 좋아하는데 자연의 향은 인공적인 향이 못 따라갑니다. 그래서 향수를 사놓고서는 다 써본 적은 없습니다. 뿌린 듯 안 뿌린 듯 은은한 향을 좋아하는데 뿌리는 순간 진하기도 하고 머리도 아프기 때문입니다.

 

 

이 향수는 인터넷이나 인스타그램에서 존슨즈 베이비 울트라 케어 크림향과 똑같다고 하여 사보게 되었습니다. 인유어메모리(IN YOUR MEMORY) 향수는 정말 정말 존슨즈 베이비 울트라 케어 크림향과 똑같습니다.ㅎㅎㅎ 어릴 때 발랐던 제가 좋아했던 향의 크림이 향수로 나와서 추억에 젖기도 하고 향도 은은하니 좋습니다. 향도 제 기준에서는 오래가는 것 같습니다. 존슨즈 베이비 노랑 크림을 좋아하셨던 분이라면 이 향수를 추천드립니다. 가만히 생각해 보니 중학생 때 존슨즈 베이비 로션을 바르던 친구가 생각이 납니다. 그 친구에게서 나는 아기향이 좋았고 저는 특히 노란색의 존슨즈 울트라 케어 크림향을 좋아하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그 친구는 잘 살고 있는지 궁금해집니다.

 

 

투데이즈의 인유어메모리(IN YOUR MEMORY) 향
 "파우더리 한 줌 그리고 바닐라"
어린 시절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추억의 향, 톡쏘듯 시원한 허브 향을 시작으로,
부드러운 플로랄과 파우더에 달콤한 바닐라 한 스푼을 넣어
본래의 베이비파우더 향을 담아냈습니다.
인유어메모리는 우리의 어린 시절을 감싸 안는 향으로
순수했던 그 시절의 아득한 추억을 선사합니다.

 

 

 

 

 

그리고 같이 보내주신 6가지 시향지 키트는 다른 향수 구매욕구를 불러일으킵니다. 인더메모리(IN THE MEMORY) 향수는 제가 딱 좋아하는 비누향이 납니다. 가끔 남편이 회사에서 비누로 머리 감고 샤워하고 오는 날이 있습니다. 그럴 때 나는 상큼한 비누향은 어떤 향보다 깨끗하고 순수한 향인 것 같습니다. 우리 신랑도 더 멋있게 보이게 한다고 할까요?? 다음에는 인더메모리 향수를 수집해보려고 합니다. 사게 되면 또 블로그에 글을 남기겠습니다.

 

 

 

향수와 보내는 하루하루, 즐겁게 행복하게 선물 같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사샤슬론의 Dancing with your ghost
사샤슬론의 Dancing with your ghost

 

반응형